알볼로에프앤씨, 건강 수제버거 ‘목동버거’ 가맹 계획
알볼로에프앤씨, 건강 수제버거 ‘목동버거’ 가맹 계획
  • 우세영 기자
  • 승인 2018.08.1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볼로에프앤씨(대표 이재욱)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내년 신규 브랜드 목동버거의 가맹사업을 계획 중이라고 최근 밝혔다.

목동버거는 정형화된 미국식 패스트푸드에서 벗어나 좋은 재료를 넣어 만든 건강한 한국식 수제버거를 선보이겠단 포부로 지난 4월 탄생했다.

목동버거의 목동은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지역명과 가축을 돌보는 아이란 뜻의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브랜드는 중의적인 의미의 명칭을 통해 ‘목동에서 태어나고 자란 햄버거를 좋아하는 소년의 순수한 마음을 담아 만든 브랜드’란 탄생 스토리와 ‘맛있고 건강한 버거를 만드는 가게’란 콘셉트를 모두 담아냈다.

목동버거는 매일 매장에서 직접 천연 효모로 자연 발효시킨 진도산 친환경 흑미 수제빵, 깨끗하고 안전한 100% 호주산 목심으로 만든 신선한 냉장 패티,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수제 소스와 케첩 등을 사용한다.

목동버거 1호점은 매장 오픈 이후 고객 방문이 점차 늘어나면서 내년 가맹사업도 계획하게 됐다.

목동버거 관계자는 “목동버거는 좋은 재료로 만든 제대로 된 버거를 선보이고 싶단 의지로 국내는 물론 미국 및 일본을 돌며 수많은 버거를 맛보고 연구해 탄생한 브랜드”라며 “목동버거는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를 넣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햄버거란 자부심을 가지고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