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시각장애 및 해외취약계층 아동 대상 지원
CJ푸드빌, 시각장애 및 해외취약계층 아동 대상 지원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08.2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자도서‧양말인형 등 KIT 만들기 봉사
CJ푸드빌은 시각장애 및 해외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KIT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은 시각장애 및 해외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KIT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시각장애 및 해외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활동은 시각장애 아동들에게 점자를 배우는 기회를 제공하고 개발도상국 및 해외 취약계층 아동들의 정서 지원을 위한 용품을 후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점자도서’, ‘양말인형’, ‘희망가방’ 등 3종 KIT(조립세트) 만들기에 임직원 80여 명이 참여했다.

점자도서는 부직포로 만든 점자표를 종이판에 붙여 내지를 만든 후 이를 가죽 끈으로 엮어 만든다. 양말인형은 귀여운 모양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어린 아이들의 정서적 성장을 돕기 위해 제작했다.

CJ푸드빌은 이달 중 굿네이버스 등 단체를 통해 국내 시각장애 관련 시설과 베트남 등으로 완성된 KIT 제품을 기부할 계획이다.

KIT 구매 시 포함된 일부 금액은 시각장애인 의료비와 교육비, 취약국가의 식수위생 사업과 교육환경 개선 등에 사용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J그룹의 나눔 철학에 따라 매년 정기적으로 전 임직원 대상의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외계층을 아우르는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