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우수 농수산식품 판로확대’ MOU 체결
aT, ‘우수 농수산식품 판로확대’ MOU 체결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08.22 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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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 비즈마켓 적극 협력 의지
유통채널 확대…농가‧산지 소득증진, 경쟁력 강화
aT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는 인터파크 비즈마켓과 지난 21일 ‘우수 농수산식품의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업무협약서를 공개하는 조해영 aT 유통이사(왼쪽)와 허탁 인터파크 비즈마켓 대표. 사진=aT 제공
aT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는 인터파크 비즈마켓과 지난 21일 ‘우수 농수산식품의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업무협약서를 공개하는 조해영 aT 유통이사(왼쪽)와 허탁 인터파크 비즈마켓 대표. 사진=aT 제공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소장 윤영배)와 인터파크 비즈마켓(대표 허탁)은 지난 21일 aT센터에서 ‘우수 농수산식품의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우수 농수산식품 판로 확대를 통한 농가 소득증진, 안정적인 판로 확보를 통한 산지 경쟁력 강화 등을 위한 협업의 지속적인 추진을 목적으로 한다.

aT는 우수한 품질의 상품 발굴과 판매촉진을 위한 프로모션을 개발하고, 비즈마켓은 판로확대를 위한 유통채널 확보와 상생협력을 위해 수수료인하, 대금지급 기한 우대 등 농가 소득증대와 산지 경쟁력 제고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방침이다.

또 aT는 사이버거래소에 입점해 있는 1500여 개 업체의 상품 중 우수한 식품을 비즈마켓에서 판매하는 등 구체적인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행할 예정이다.

조해영 aT 유통이사는 “B2B, B2C, C2C 커머스 사업을 보유한 온라인 유통사와의 협약을 통해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농가에게 새로운 유통 및 홍보채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유통‧산지조직의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의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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