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기, 130주년 온라인 요리대회 성료
이금기, 130주년 온라인 요리대회 성료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08.2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8일부터 지난 17일까지 진행된 ‘이금기 130주년 온라인 요리대회’에서 가장 많은 투표수를 획득한 1등 요리 ‘중화식 육해공 크림 리소토’.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와 XO소스를 활용했다. 사진=요리대회 공식 홈페이지(www.130lkk.co.kr) 캡처본
지난달 8일부터 지난 17일까지 진행된 ‘이금기 130주년 온라인 요리대회’에서 가장 많은 투표수를 획득한 1등 요리 ‘중화식 육해공 크림 리소토’.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와 XO소스를 활용했다. 사진=요리대회 공식 홈페이지(www.130lkk.co.kr) 캡처본

소스 브랜드 이금기가 ‘이금기 130주년 온라인 요리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최근 밝혔다.

창립 130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요리대회는 ‘이금기 소스를 활용한 나만의 시크릿 레시피’를 주제로 진행됐다.

지난달 8일부터 지난 17일까지 온라인으로 레시피를 모집하고 투표를 통해 시상의 혜택이 주어졌다. 전문 요리경력자, 일반인 등 누구나 참여 가능했으며, 지난 23일 시상자를 발표했다.

가장 많은 투표수를 획득한 1등 요리는 이금기 프리미엄 굴소스와 XO소스를 활용한 ‘중화식 육해공 크림 리소토’로, 수상자에겐 130만 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2등(15명)에겐 미니 오븐, 3등(20명)에겐 4구 프라이팬이 주어졌으며, 선착순 400명에겐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됐다.

입상한 모든 음식 및 조리과정은 공식 홈페이지(www.130lk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금기 관계자는 “130년 동안 이어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감사드리며, 요리대회를 통해 이금기 제품이 소비자들의 식탁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금기는 100여 개 이상 국가 및 지역에 220여종의 소스를 선보이며 130년 역사와 함께 대표적인 글로벌 소스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금기에서 처음으로 발명한 굴소스는 중화요리에 필수인 소스로, 전 세계 1위 굴소스 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