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온라인 전용제품 ‘짜글이’ 2종 출시
청정원, 온라인 전용제품 ‘짜글이’ 2종 출시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09.1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슥슥 비벼 밥 한 그릇 뚝딱”
대상㈜ 청정원은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에서 간편하게 끓여 밥과 비벼먹기 좋은 ‘돼지고기 듬뿍 김치 짜글이’와 ‘냉이 듬뿍 된장 짜글이’를 새로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사진=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은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에서 간편하게 끓여 밥과 비벼먹기 좋은 ‘돼지고기 듬뿍 김치 짜글이’와 ‘냉이 듬뿍 된장 짜글이’를 새로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사진=대상㈜ 제공

국내 온라인 식품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향토음식으로 유명하나 ‘짜글이’가 새로 출시됐다.

대상㈜ 청정원은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에서 간편하게 끓여 밥과 비벼먹기 좋은 ‘돼지고기 듬뿍 김치 짜글이’와 ‘냉이 듬뿍 된장 짜글이’를 새로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충청도의 향토음식을 잘 알려진 ‘짜글이’는 양념한 돼지고기에 채소를 넣어 자작하게 끓여내는 인기 메뉴다. 신제품은 자작한 국물에 푸짐한 건더기가 매력적인 찌개로 밥만 준비해서 간편하게 비벼먹기 좋은 제품이다.

김치 짜글이는 포장김치 1위 종가집의 볶음김치를 사용하고 돼지고기, 김치, 대파 등 갖은 재료가 어우러져 풍부하고 진한 맛이 일품이다. 된장 짜글이는 냉이, 부추, 양파, 차돌양지 등 푸짐한 건더기를 급속 동결해 신선한 원물의 식감을 그대로 맛볼 수 있다.

신제품은 해동 후 냄비에 부어 약 2~3분만 조리하면 되는데 자박하게 끓일수록 더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대상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한 온라인 전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두 제품 모두 5200원(400g)이다.

박영민 온라인사업부장은 “짜글이는 밥도둑이라고 불릴 만큼 다른 반찬 없이도 밥 한 그릇을 뚝딱 비울 수 있는 유명 맛집의 인기 메뉴를 구현한 제품”이라며 “최근 간편식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소비자가 점차 늘어나고 있는 만큼 품질은 물론 ‘가성비’까지 갖춘 집으로ON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해 론칭한 청정원의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은 일반 가정식을 기본으로 한 국내 간편식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을 추구하며 지역별 유명 맛집의 다양한 메뉴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내놓고 있다. 최근에는 일반 식사뿐 아니라 반찬, 안주, 간식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한 바 있다.

전윤지 기자  |  dbswl6213@foodbank.co.kr
전윤지 기자
전윤지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