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스푸드㈜, 갈지 않은 통 가슴살 치킨 2종 출시
장스푸드㈜, 갈지 않은 통 가슴살 치킨 2종 출시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10.0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렐라 세 번째 B2C‧사내 인기 제품으로 구성
장스푸드㈜(대표이사 장덕철)는 국내산 닭가슴살을 갈지 않고 만든 푸드렐라 통살 시리즈 '통통살 가라아게'와 '핫통살 파도치킨' 등 2종을 출시했다.  사진=장스푸드 제공
장스푸드㈜(대표이사 장덕철)는 국내산 닭가슴살을 갈지 않고 만든 푸드렐라 통살 시리즈 '통통살 가라아게'와 '핫통살 파도치킨' 등 2종을 출시했다. 사진=장스푸드 제공

장스푸드(대표이사 장덕철)는 국내산 닭가슴살을 갈지 않고 만든,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신제품 ‘푸드렐라 통살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통통살 가라아게’와 ‘핫통살 파도치킨’ 등 신제품 2종은 지난 5월, 8월 출시한 푸드렐라 나쵸치킨, 석쇠닭갈비와 같은 300g 제품이다. 1~2인 가구도 부담 없이 1~2회에 먹을 수 있는 양이며,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 등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통통살 가라아게는 국내산 닭가슴살을 갈지 않고 동그랗게 찍어냈다. 바삭한 튀김옷 속에 통살이 그대로 씹히고 끝 맛에 스모크 향이 올라오는 볼 타입 제품으로 저가형 치킨볼과는 다른 식감과 맛을 낸다. 닭강정, 가라아게 덮밥, 순살꼬치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할 수 있다.

핫통살 파도치킨은 치킨 전문점에서나 볼 수 있던 물결무늬 튀김옷을 입힌 제품이다. 촉촉한 속살과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치킨 패티와 같은 모양으로 치킨샐러드, 치킨까스, 치킨버거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반찬이나 간식으로도 손색없다.

2종 모두 외식 메뉴 못지않은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정에서 손쉽게 맛볼 수 있단 장점을 가진다.

신제품은 마켓컬리, 카카오톡 선물하기, 지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채널에서 살 수 있다.
가격 한 봉지(300g) 기준 가라아게 4800‧파도치킨 6800원.

장덕철 대표이사는 “나쵸치킨과 석쇠닭갈비에 이어 출시할 제품을 신중히 검토했다”며 “무엇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국내산 닭가슴살만을 사용해 집에서도 통살 치킨의 느낌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드리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2종은 풀리쿡 타입(속까지 모두 익힘)으로 덜 익을 걱정 없이 안전하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어 조리 초보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윤지 기자  |  dbswl6213@foodbank.co.kr
전윤지 기자
전윤지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