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핫 키워드 ‘가정간편식’
올 상반기 핫 키워드 ‘가정간편식’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8.10.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특히 연화식, 다이어트식, 안주, 제수음식까지 HMR 수요 증가.

고령화 시대 맞아 실버푸드 시장 성장에 따라 연화식도 간편식으로 등장.

현대그린푸드 연화식 브랜드 ‘그리팅 소프트(Greating Soft)에 연화식 12종 출시.

재료 형태 유지하며 물성 무르게 하는 특허기술인 그리팅 소프트 내세워.

해동 후 렌지 6~7분이면 바로 섭취 가능.

건강 다이어트가 대세가 되며 저칼로리에 포만감 높은 식사대용 니즈 증가로 저칼로리 간편식 등장.

아워홈 언더100 시리즈는 다이어트 간식 곤약젤리와 나트륨 줄인 국 제품 출시.

대상 안주야 출시 2년 만 1500만개 판매.

폭염 특수 누리고 1인분 양으로 홈술·혼술족에 인기.

편의점 지난 추석 혼추족(혼자 추석을 보내는 사람) 겨냥 불고기·산적·나물 포함 도시락까지.

식품외식경제  |  webmaster@foodbank.co.kr
식품외식경제
식품외식경제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