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 건강 관심 높아지며 먹을거리는 물론 기능성 식품 통한 자기 관리 확산.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조사 결과 2016년 2030세대 건강기능식품 구매율 2014년 대비 6% 이상 상승.
구매 제품도 종합비타민에서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 뼈 건강에 좋은 제품 등 특화된 상품 구매율 증가.
제형 다양해져 알약에서 젤리, 분말, 스틱 등으로 출시.
젊은 여성 피부 관리에 도움 되는 콜라겐 등 섭취도 늘어.
천호앤케어 젊은 층에 필요한 하루치 활력 제공하는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 출시.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휴대와 섭취 간편함은 물론 홍삼정의 맛과 영양 그대로 즐길 수 있어 기존 중장년층 단골부터 2030대 젊은 고객에까지 인기.
그 외 양파즙(66%)·석류나 산수유즙(24%)도 판매량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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