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롯데제과 크런키 모델 발탁
마마무 화사, 롯데제과 크런키 모델 발탁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10.29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인기 초콜릿 브랜드 크런키의 광고 모델로 대세 가수 화사를 발탁했다.

화사는 카리스마 있는 무대 매너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유명한 걸 그룹 마마무의 멤버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털털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며, 특히 음식을 맛깔나게 먹는 모습으로 ‘먹방의 아이콘’이라는 호칭을 얻기도 했다.

1984년 출시된 크런키는 바삭바삭한 초콜릿이라는 제품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그 동안 주로 남성 연예인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터프하고 강인한 이미지를 내세우며 고정관념을 깨는, 당당한 브랜드 이미지를 쌓아왔다. 이번에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크런키 골드’가 주는 이미지가 화사와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서 첫 여성 광고 모델로 화사를 발탁했다. 

롯데제과는 화사를 통해 크런키 골드 론칭 홍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 광고는 내달 초 온라인, TV 등의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크런키 골드는 땅콩, 프레첼 등을 넣은 초콜릿으로 기존 크런키의 바삭함은 유지하고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다. 신제품은 이달 초 출시 이후 약 한 달 만에 100만 개 가까이 판매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