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위한 작은 사치 ‘홈디저트’
날 위한 작은 사치 ‘홈디저트’
  • 식품외식경제
  • 승인 2018.11.06 1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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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 물가 상승에 소확행 위한 가성비 좋은 디저트 인기.

저렴하지만 고급 디저트에 뒤지지 않는 비주얼과 맛으로 ‘디저트 사치’ 가능해.

과거 ‘돈 없는데 무슨 디저트냐’란 말은 안 통해.

스트레스나 우울함 없애주고 활력 북돋아주는 디저트는 나에게 주는 선물이자 작은 사치.

1인 가구 증가로 홈술혼밥족 증가, 가정간편식 안주·식사류 인기 고공행진에 이어 홈카페·홈디저트 등장.

가장 대표적으로 편의점 최근 프리미엄급 디저트들 내놓으며 일본 편의점 열풍 떠오르게 해.

씨유(CU) 지난 4월 일본 현지 제조사로부터 직수입한 ‘리얼 모찌롤’ 지난달 말까지 300만 개 이상 판매.

올 1~9월 디저트 매출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

GS25 로얄티라미수·모찌롤 8개월 동안 각 400만 개 이상 판매.

이색 콜라보 디저트도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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