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11월 '키즈 쿠킹 클래스' 진행
대상 청정원, 11월 '키즈 쿠킹 클래스' 진행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11.0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요리하며 아이와 친밀감 향상
매주 주말 청정원 요리공방서 열려
대상 청정원이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대상 청정원 제공
대상 청정원이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대상 청정원 제공

대상㈜ 청정원이 아이들을 위한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키즈 쿠킹 클래스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요리 체험으로, 매달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청정원 요리 공방 전담 강사들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한다.

부모는 아이와 함께하는 요리체험을 통해 아이와의 친밀감과 감성지수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아이의 관심도와 잠재력을 확인해볼 수 있다. 아이들은 반죽을 만지고 도구를 이용해 직접 요리하며 감각 발달과 집중력이 향상될 수 있다.

이번 달에 진행되는 키즈 쿠킹 클래스에서는 오븐에 구워 덜 자극적인 닭다리 오븐구이와 아이들의 간식에 최적화된 초코과자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의 마파두부 덮밥과 한입에 쏙 들어가는 귀여운 미니핫도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장소는 이화여대 인근 청정원 요리공방에서 매주 주말 오전 11시 또는 오후 2시 30분에 약 2시간씩 진행되며, 참여자에겐 복잡한 레시피 없이 맛있는 요리를 완성해주는 고메레시피 2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정규 클래스 참여 및 공방 예약은 청정원 요리 공방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와 위치는 청정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윤지 기자  |  dbswl6213@foodbank.co.kr
전윤지 기자
전윤지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