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겨울 시즌 메뉴 4종 출시
드롭탑, 겨울 시즌 메뉴 4종 출시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11.1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한껏 담아
드롭탑이 겨울 시즌 신메뉴 라떼 및 디저트 4종을 출시한다. 사진=드롭탑 제공
드롭탑이 겨울 시즌 신메뉴 라떼 및 디저트 4종을 출시한다. 사진=드롭탑 제공

드롭탑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겨울 시즌 라떼 2종, 디저트 2종 등 4종을 출시한다.

겨울 시즌 메뉴는 스윗(Sweet)&웜(Warm)이라는 콘셉트로 따뜻하게 즐겼을 때 더욱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음료와 디저트로 마련됐다. 음료와 디저트는 모두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루돌프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담아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준다.

겨울과 잘 어울리는 견과류를 활용한 음료는 다양한 토핑을 올려 식감을 살린 루돌프 넛티 라떼와 루돌프 피스타치오 라떼 등 2종이다. 루돌프 넛티 라떼는 소보로 크럼블과 마카다미아가 에스프레소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루돌프 피스타치오 라떼는 딸기크림과 피스타치오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논 커피(Non-Coffee) 음료다.

드롭탑이 출시하는 겨울 시즌 음료 2종 (왼쪽부터)루돌프 넛티 라떼와 루돌프 피스타치오 라떼, 디저트 2종 유로피안 카스텔라와 애플 시나몬 유로 페이스트리. 사진=드롭탑 제공
드롭탑이 출시하는 겨울 시즌 음료 2종 (왼쪽부터)루돌프 넛티 라떼와 루돌프 피스타치오 라떼, 디저트 2종 유로피안 카스텔라와 애플 시나몬 유로 페이스트리. 사진=드롭탑 제공

디저트는 겨울 시즌 음료와 페어링하기 좋은 생크림 카스텔라인 유로피안 카스텔라와 애플 시나몬 유로 페이스트리로 구성됐다. 유로피안 카스텔라는 빵 위에 바닐라 크림과 생크림, 초콜릿 등을 올려 루돌프를 형상화했으며, 애플 시나몬 유로는 빵 안에 사과 조각을 넣어 상큼한 맛을 더하고 고소한 소보로를 올려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음료 가격 모두 5900원, 디저트 가격 각각 5800원‧3600원이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는 달콤한 음료와 디저트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가 높은 편”이라며 “달콤한 맛은 물론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비주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드롭탑은 겨울 시즌 메뉴 4종 출시와 함께 캐러멜 치즈 유로파이와 쿠앤크 유로파이 등 2종도 출시한다. 드롭탑은 이번 유로파이 2종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 인기 제품군인 유로파이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