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방차 길 터주기’ 운동 앞장
하이트진로, ‘소방차 길 터주기’ 운동 앞장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11.1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안전의식 제고 일환
캠페인 문구 새긴 ‘참이슬’ 300만 병 생산
하이트진로가 국민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방차 길 터주기 운동에 나섰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국민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방차 길 터주기 운동에 나섰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국민안전캠페인의 일환으로 참이슬 보조 라벨을 이용한 소방차 길 터주기 운동에 나섰다.

하이트진로는 소방모를 쓴 두꺼비 캐릭터와 소방차 길 터주기 문구가 새겨진 참이슬 제품 총 300만 병을 생산해 다음 주부터 전국에 유통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8월 소방청,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 및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힘써왔다. 이번 보조 라벨을 이용한 캠페인은 국민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추후 당사 영업용 차량에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대국민 캠페인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주류회사 최초 100년 기업을 앞두고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들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이번 소방차 길 터주기 운동을 시작으로 국민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소방청,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의 업무협약 이후 지난 8월 구조 보트 전복으로 순직한 김포 소방관 유족들에게 위로금을 전달하는 등 소방공무원 가족 처우 개선에 도움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