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코리아, ‘브리타 스마트 워터 키친’ 성료
브리타코리아, ‘브리타 스마트 워터 키친’ 성료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8.12.0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부고객 대상 브리타정수기 체험 제공
쿠킹클래스, 좋은 물 강연 등 진행
50년 역사의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코리아가 생활 속 브리타 음용법을 체험할 수 있는 ‘브리타 스마트 워터 키친’ 클래스를 진행했다. 사진=브리타코리아 제공
50년 역사의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코리아가 생활 속 브리타 음용법을 체험할 수 있는 ‘브리타 스마트 워터 키친’ 클래스를 진행했다. 사진=브리타코리아 제공

50년 역사의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코리아가 생활 속 브리타 음용법을 체험할 수 있는 ‘브리타 스마트 워터 키친’ 클래스를 진행했다.

지난달 30일 삼성동 에렉스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받아 초대된 44명의 주부고객과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유명 셰프 이재훈, 물박사 이태관, 독일 출신 배우 윤안나가 함께 했으며 음식에서 깨끗한 물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생활 속 브리타 정수기의 다양한 활용법 및 물에 대한 생각과 공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쿠킹클래스에서 이재훈 셰프는 브리타정수기의 깨끗한 물로 독일의 전통 요리인 굴라쉬와 슈니첼 요리 시연을 보였다. 소스의 맛이 중요한 메뉴를 통해 소스의 맛을 좌우하는 물의 농도, 깨끗하고 맛있는 물이 요리에 가장 중요함을 전달했다. 또 독일 출신 배우 윤안나가 브리타정수기에 대한 에피소드, 독일 문화에 대한 이야기로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쿠킹클래스 후에는 안전하고 깨끗한 물에 대한 중요성을 알아보는 토크콘서트가 진행됐다.
일명 물박사로 유명한 이태관 박사가 물이 우리 건강에 얼마나 중요하고 어떤 물이 우리 몸에 좋은 물인지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이 외에도 참가자들은 현장에 마련된 브리타 전시 체험 공간을 통해 직접 정수한 브리타 물로 커피와 차를 제조 후 시음하고 켈리그라피(손글씨)로 원하는 문구를 새긴 나만의 특별한 브리타를 받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김현중 브리타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브리타 정수기는 새로운 형태의 자연여과 정수기로 요리뿐만 아니라 일상에 꼭 필요한 물을 안전하고 더욱 경제적으로 얻을 수 있게 해 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리타 제품의 안정성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아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브리타는 직접 관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정수기로, 필터를 직접 교체할 수 있음은 물론 세척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자연여과 정수 방식의 브리타 정수기는 마이크로 플로우(MicroFlow) 기술이 적용된 막스트라+ 필터를 통해 수돗물이 정수되는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수돗물 속에 들어있는 구리와 납, 염소 등의 중금속, 미세플라스틱과 불순물을 안전하게 걸러줘 맛있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