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이 겨울 신제품 디저트 8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음료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페이스트리 롤과 쿠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알록달록 색감을 지닌 유로파이 등이다. 쿠키는 언제 어디서든 가지고 다니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 트렌드에 따라 포켓푸드로 즐길 수 있도록 출시했다. 이 외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다양한 토핑이 어우러진 페이스트리 롤과 맛과 품질을 강화한 유로파이를 선보인다.
페이스트리 롤은 시나몬 페이스트리 안에 고소한 씨앗을 넣고 크림치즈 크림, 시나몬으로 토핑한 씨앗 시나몬 롤과 새콤달콤한 크랜베리를 넣어 만든 페이스트리에 베리소스로 마무리한 크랜베리 롤, 고소한 피칸 페이스트리에 캐러멜소스를 토핑해 달콤한 캐러멜 피칸 롤 등 3종으로 구성된다. 가격 4300~4700원.
쿠키는 쫀득한 식감이 돋보이는 츄잉 타입의 쿠키로 땅콩분태, 오트밀, 건포도, 초콜릿 칩 등을 넣어 만든 베이크드 피넛 쿠키와 베이크드 오트밀 쿠키, 베이크드 초코칩 쿠키 등 3종으로 구성된다. 가격 각각 1800원.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화려한 비주얼의 유로파이 신제품 2종도 출시했다. 유로파이 신제품 2종은 피스타치오&스트로베리 유로파이와 블루벨벳 유로파이로 식감이 좋은 견과류와 블루베리를 활용했으며 초록, 빨강, 보라 등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색감이 특징이다. 가격 각각 6700원, 6300원.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파티 음식이나 선물용으로 디저트를 주문하는 고객들이 증가해 디저트 라인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시즌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