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세트 4종 할인 행사 ‘올데이킹’ 진행
버거킹, 세트 4종 할인 행사 ‘올데이킹’ 진행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1.0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세트메뉴가 종일 4900원
천 원 추가하면 패티 한 장 더
버거킹이 새해를 맞아 인기 메뉴를 온종일 4900원에 판매하는 행사 ‘올데이킹(ALL DAY KING)’을 더욱 풍성하게 새 단장했다. 사진=버거킹 제공
버거킹이 새해를 맞아 인기 메뉴를 온종일 4900원에 판매하는 행사 ‘올데이킹(ALL DAY KING)’을 더욱 풍성하게 새 단장했다. 사진=버거킹 제공

버거킹이 새해를 맞아 오는 3월 31일까지 인기 메뉴를 종일 4900원에 판매하는 행사 ‘올데이킹(ALL DAY KING)’을 더욱 풍성하게 새 단장했다.
이번 올데이킹은 신메뉴를 포함해 선택할 수 있는 메뉴 종류를 기존 3종에서 4종으로 늘렸다. 패티 추가 서비스를 더 해 고객들이 온종일 푸짐하고 저렴하게 다양한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4900원에 맛볼 수 있는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는 신메뉴인 더블비프불고기 세트‧불고기롱치킨 세트와 콰트로치즈 와퍼 주니어 세트, 트러플머쉬룸 와퍼 주니어 세트다. 스테디셀러인 트러플머쉬룸 와퍼를 주니어 세트로 맛볼 수 있어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일 것으로 예상된다.

더블비프불고기 버거는 소고기 100%의 비프패티 2장과 치즈 1장이 들어가 입안 가득 버거킹 특유 직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신선한 채소와 치즈, 불고기 소스가 비프패티와 어우러진 풍성한 맛이 불고기버거 마니아를 저격할 예정이다. 불고기롱치킨버거 역시 버거킹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롱치킨버거에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달짝지근한 불고기 소스와 담백한 치킨패티가 만나 중독성 있는 맛을 자랑한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의 기호에 따라 재료를 추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올데이킹 메뉴에 적용해 트러플머쉬룸 와퍼 주니어 세트와 콰트로치즈 와퍼 주니어 세트에 1천 원을 더하면 소고기 패티를 한 장을 추가할 수 있다.

버거킹 마케팅팀은 “지난해 10월 고객이 푸짐한 혜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올데이킹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며 “올데이킹 메뉴에 대한 소비자 반응과 피드백에 귀 기울이고, 인기 메뉴나 신메뉴에 대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향으로 올데이킹의 메뉴 구성을 다채롭게 새 단장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인식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