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 신입생 모집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 신입생 모집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1.1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원장 이정희, 경제학부 교수)이 2019년 석사학위 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은 산업경영, 창업경영, 창업컨설팅 등 실용학문을 종합적으로 가르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학원이다. 

창업경영, 창업컨설팅, 글로벌프랜차이즈, 유통(머천다이징), 지식경영, 기후경제 등 6개 학과가 있으며 각 학과가 서로 융합 교육을 실시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4차 산업혁명 시대의 ICT, 블록체인 등 혁신경영 교육 프로그램은 국내 최고를 자랑한다. 

4학기 석사학위 과정으로 토요일에만 수업하는 주말 대학원이기 때문에 사업가나 직장인들이 직장에 다니면서 학업을 수행하기가 편리하다. 

교수진은 이론과 현장실무 중심의 체계적인 교육을 할 수 있도록 해외 명문대 출신 교수진과 현장실무 전문 교수진이 조화롭게 구성돼 있다. 글로벌 수준 교수진이 소그룹 밀착지도형 코칭 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또 지난 2007년부터 국내 최초로 ‘창업학(Entrepreneurship)’ 박사과정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어 석사학위 후 박사과정 진학으로 이어질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이정희 원장은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은 전통과 미래가 공존하는 혁신 융합 학문을 지향하고 있다”며 “워라벨 시대의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주말 대학원”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원서접수는 오는 15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