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방탄소년단과 캠페인 진행
한국야쿠르트, 방탄소년단과 캠페인 진행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3.0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장 카트 ‘코코’서 퍼즐 조각 찾아 맞추기
한국야쿠르트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퍼즐을 찾아 맞추는 아미피디아 캠페인을 지원한다.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퍼즐을 찾아 맞추는 아미피디아 캠페인을 지원한다.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퍼즐을 찾아 맞추는 아미피디아 캠페인을 지원한다.
아미피디아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클럽 아미(ARMY)와 참여형 온라인 백과사전 위키피디아(Wikipedia)의 합성어로, 팬들이 전 세계 곳곳에 숨겨진 2080개의 퍼즐을 찾아 아미피디아를 한 칸씩 채워가며 글과 사진, 영상 등으로 서로의 기억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캠페인이다.

총 2080개의 아미피디아 퍼즐 가운데, 일부 QR 코드는 야쿠르트 아줌마가 타고 다니는 전국 9300여 대의 이동형 냉장 카트 코코(Cold & Cool)에만 담겨있다. 매주 각기 다른 지역에 신규 QR 코드가 배포되며, 배포 지역은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인 하이프레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야쿠르트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기로 했다”며 “야쿠르트 아줌마와 방탄소년단 팬들이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부터 커피 브랜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제품에 방탄소년단 일러스트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이번 캠페인서도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