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오는 8일 'I For I' 자선 이벤트 개최
써브웨이, 오는 8일 'I For I' 자선 이벤트 개최
  • 최민지 기자
  • 승인 2019.03.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 오후 2시~5시, 저소득층 아동 학습비 지원
써브웨이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오는 8일  'I For I' 자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써브웨이 제공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자선 이벤트를 개최한다.

써브웨이는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저소득층 아동들의 새 학기 학습비 지원을 위한 '써브웨이 '1+1' 자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명은 '1+1'의 숫자 '1'을 알파벳 '아이(I)'로 재해석해 '아이(I)를 위한 나(I)의 소비', '나(I)도 아이(I)도 행복한 나눔의 써브웨이 샌드위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행사는 '1+1'을 의미하는 '보고(BOGABOGO, Buy One Get One Free)' 프로모션에 '기부(Donate One)'를 결합한 것으로, 고객이 샌드위치 1개를 주문하면 같은 제품 1개를 무료로 제공하고, 샌드위치 1개에 해당하는 금액이 학습 지원금으로 기부되는 방식이다.

행사 대상은 기본 15cm 크기의 모든 샌드위치 메뉴로 오후 5시까지 주문 완료된 건만 적용되며,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주문 수량은 1인당 1개로 제한된다. 기부금은 써브웨이의 CSR 파트너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콜린 클락 써브웨이 코리아 대표는 "이번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 써브웨이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들에게 받은 큰 사랑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나누기 위해 준비했다"며 "샌드위치 2개를 1개 가격에 사는 만족감과 기부에 참여하는 기쁨을 덤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이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