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손흥민 에너지 슈퍼콘에 담아
빙그레가 슈퍼콘 모델로 축구선수 손흥민을 발탁하고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선보인다.
지난해 4월 출시한 슈퍼콘은 새로운 제조공법을 도입해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토핑, 독특한 포장으로 인기를 끌었다. 아직 출시 1년이 되지 않는 시점에서 누적 매출이 100억 원을 돌파하며 근래 출시한 아이스크림 신제품 중 비교적 빠르게 시장에 안착했단 평을 받았다.
빙그레는 슈퍼콘의 성장세를 공고히 하고자 손흥민을 모델로 기용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달에는 기존 바닐라맛과 초코맛, 곧 출시할 신제품 딸기맛과 민트쿠키맛 제품에 손흥민 스페셜 패키지를 적용한다. 4월 중엔 영상광고를 실시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가 보여준 최고의 활약이 슈퍼콘이 지향하는 이미지에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손흥민 스페셜 패키지와 영상광고 등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슈퍼콘의 상승세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손흥민 선수는 지난해 국가대표팀 주장으로 선발돼 아시안게임을 우승으로 이끌었으며 소속팀인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세계적 선수로 발돋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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