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블룸 위드 아몬드’ 팝업 행사 성료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블룸 위드 아몬드’ 팝업 행사 성료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3.12 14:4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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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국내 소비자 1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팝업 행사 '블룸 위드 아몬드'를 열었다. 사진=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제공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국내 소비자 1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팝업 행사 '블룸 위드 아몬드'를 열었다. 사진=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제공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이하 협회)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국내 소비자 1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팝업 행사 ‘블룸 위드 아몬드(Bloom with Almonds)’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포토존을 비롯해 아몬드 스토리존과 아몬드 이모지 청원, 아몬드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한 참여형 부스들로 이뤄졌다.

아몬드 스토리존에서는 피부와 머릿결, 체중조절 등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가꾸는 데 큰 도움이 되는 아몬드의 영양학적 정보뿐만 아니라 캘리포니아에서 봄에 가장 먼저 피는 아몬드 꽃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관람객에게 전달했다.

블룸 위드 아몬드 행사에 참석한 관람객들이 아몬드 꽃놀이를 즐기고 있다. 사진=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제공
블룸 위드 아몬드 행사에 참석한 관람객들이 아몬드 꽃놀이를 즐기고 있다. 사진=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제공

관람객들은 행사장 내에 2.5m 높이로 제작된 아몬드 나무 길을 걸으며 이색적인 아몬드 꽃놀이를 즐기고 아몬드 꽃으로 꾸며진 포토존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었다.
현장에서 진행된 아몬드 이모지 청원에도 약 100여 명의 국내 소비자가 참여했다. 아몬드 이모지 청원은 iOS와 안드로이드용 아몬드 모양 이모지 개발을 위한 것이다. 청원에 참여한 국내 소비자들은 청원 성공을 기원하며, 아몬드 모양 이모지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아몬드 뷰티 클래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원장이 직접 개발한 블루밍 메이크업을 직접 시연했으며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아몬드 페이셜 팩과 아몬드 립 스크럽 등 셀프케어 비법을 공유했다.

협회는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 캠페인을 통해 뷰티 간식 아몬드의 장점을 지속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
우 원장은 “아몬드에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가 풍부해, 매일 챙겨 먹는 것만으로도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를 가꾸는 데 효과적”이라며 “클래스를 통해 공유한 내용이 국내 소비자들이 뷰티 간식 아몬드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고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을 만들어 가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협회는 한국에서 피부 건강과 체중 조절 등 아몬드의 뷰티 효능에 초점을 맞춘 여러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뷰티 간식으로서의 아몬드를 알리기 위해 ‘아몬드, 유어 뷰티 시크릿(Almonds, Your Beauty Secret)’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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