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딸기 풍미 더한 ‘오레오 오즈 레드’ 출시
동서식품, 딸기 풍미 더한 ‘오레오 오즈 레드’ 출시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3.1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레오 오즈 시리즈 4번째…펀슈머 반응 기대
동서식품이 봄철 딸기 풍미를 담은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를 출시했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이 봄철 딸기 풍미를 담은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를 출시했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상큼한 딸기의 풍미를 더한 시리얼 신제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레드’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딸기 과즙이 들어있는 레드 슈가비츠가 콕콕 박혀있는 달콤한 초콜릿 쿠키 오즈링에 바삭한 식감의 딸기향 마시멜로가 함께 담겨있는 새로운 유형의 시리얼이다. 상큼한 맛과 향은 물론 재미있는 식감과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또 패키지에는 오레오 오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오레오 오즈맨이 시리얼 속으로 힘차게 다이빙하는 모습을 담아 오즈링과 마시멜로의 조화롭고 풍부한 맛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가격은 7890원(예정).

문대건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신제품은 바삭한 식감에 딸기 풍미와 색감을 살려 색다른 재미와 맛을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맛과 영양 그리고 즐거움까지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시리얼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서식품의 포스트 오레오 오즈 시리즈는 기존 ▲포스트 오레오 오즈 ▲포스트 허니 오즈 ▲포스트 피넛버터 오즈에 이어 이번 신제품까지 일반적인 시리얼에선 보기 힘든 ‘먹는 재미’를 소비자에게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