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파이렉스, 쿡앤히트 스토리지 출시
코렐 파이렉스, 쿡앤히트 스토리지 출시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3.2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열 유리 소재로 안전하고 위생적, 조리‧보관‧데우기 좋아
파이렉스 '쿡앤히트'. 사진=코렐 브랜드 제공
파이렉스 '쿡앤히트'. 사진=코렐 브랜드 제공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조리와 보관은 물론, 테이블 서빙에도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스토리지 ‘쿡앤히트(Cook&Heat)’를 새롭게 출시했다.

프랑스에서 제작된 파이렉스 쿡앤히트 라인은 재료 보관부터 조리, 테이블 서빙까지 모두 가능해 실용성이 매우 높은 만능 스토리지다.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사용 가능한 내열유리로 만들어 오븐을 활용한 베이킹부터 찜, 구이와 같은 한식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동실 등에서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미세한 옥색빛이 도는 깨끗한 유리 본체에 빨간색 실리콘 패킹과 스팀 배출구가 달린 뚜껑으로 포인트를 줬다. 뚜껑에 있는 스팀 배출구는 내부 뜨거운 공기를 배출시킴과 동시에 수분은 그대로 보존시켜주기 때문에 음식을 더 촉촉하고 맛있게 만들어준다.

쿡앤히트의 또 다른 매력은 위생적이라는 점이다. 유리 소재 특성상 음식을 오래 보관해도 냄새와 색이 배지 않으며, 스토리지 뚜껑의 실리콘 패킹은 세척 시 분리가 가능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쿡앤히트는 원형(0.35L, 1.1L, 2.3L), 정사각형(0.35L, 1.1L, 2.3L), 직사각형(0.4L, 1.1L, 2.5L)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출시돼 용도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전국 백화점 내 코렐 브랜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렐 브랜드 파이렉스 매니저는 “심플한 몸체에 빨간색 실리콘 패킹으로 포인트를 준 쿡앤히트는 2개의 스팀홀이 뚜껑을 열지 않고도 전자레인지에서도 음식을 더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며 “스마트한 쿡앤히트로 음식 보관부터 조리까지 모두 간편하게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