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가 22일 세계물의날을 맞아 서울 본사에서 '물 없는 6시간' 캠페인을 벌이고 관련 동영상을 공개했다. 250여 명 임직원은 지난 20일 오후 1시부터 6시간 동안 마시는 물과 생활용수 등 사용을 제한해 물 없는 삶의 불편함을 몸소 체험하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오비맥주는 앞으로 물 보전 활동에 더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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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가 22일 세계물의날을 맞아 서울 본사에서 '물 없는 6시간' 캠페인을 벌이고 관련 동영상을 공개했다. 250여 명 임직원은 지난 20일 오후 1시부터 6시간 동안 마시는 물과 생활용수 등 사용을 제한해 물 없는 삶의 불편함을 몸소 체험하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오비맥주는 앞으로 물 보전 활동에 더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