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인삼공사,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 오픈
KGC 인삼공사,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 오픈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3.2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 인삼공사가 세종특별시 어진동에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을 오픈했다. 사진=KGC 인삼공사 제공
KGC 인삼공사가 세종특별시 어진동에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을 오픈했다. 사진=KGC 인삼공사 제공

KGC 인삼공사가 세종특별시 어진동에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을 오픈했다.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은 1~2층 복층 매장으로 총 274.56㎡ (1층 82.77㎡, 2층 191.79㎡) 규모이며, 1층에서는 주문과 테이크아웃을 2층에서는 넓고 여유로운 좌석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정관장 사푼사푼 만의 특징인 인삼밭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세종점에도 그대로 살렸으며, 통유리에서 들어오는 채광으로 카페에 멋스러움을 더했다.
카페 이름인 사푼사푼은 홍삼의 핵심성분인 SAPONIN(사포닌)에 음식 맛과 영양을 담아 전달하는 SPOON(스푼)의 합성어로, 순우리말로는 ‘가볍게 발을 내디디는 모양’ 또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시원한 상태’를 의미한다.

정관장 사푼사푼의 인기 메뉴는 ‘진생치노’ 와 ‘콜드브루’다.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담아 건강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진생치노는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콜드브루는 크고 둥근 얼음을 잔에 담아 독특한 비쥬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미국 유기농 인증(USDA ORGANIC)을 받은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한 허브티, 우유 함량을 최대로 끌어올린 아이스크림 등 총 47종의 다양한 메뉴를 구성했다.
남궁주원 KGC 인삼공사 팀장은 “KGC 인삼공사의 신뢰와 품질우선의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이 세련되고 편안한 장소에서 건강한 웰네스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사푼사푼을 운영해오고 있다”며 “정관장 카페를 통해 홍삼을 더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니즈에 맞춘 메뉴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해 세종시의 인기 카페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