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몬스터, ‘퐁당고기만두’ 출시
만두몬스터, ‘퐁당고기만두’ 출시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3.2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스에 담가 촉촉하게 먹는 신개념 만두
만두몬스터가 이색 신제품 '퐁당고기만두'를 출시했다. 사진=만두몬스터 제공
만두몬스터가 이색 신제품 '퐁당고기만두'를 출시했다. 사진=만두몬스터 제공

만두몬스터가 이색 신제품 ‘퐁당고기만두’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시크릿소스에 퐁당 담가 푹 적셔 먹는 차별화된 레시피의 만두다.

함께 제공되는 냉동상태 시크릿소스를 자연 해동해 넓은 그릇에 담고, 만두를 통째로 빠트려 반으로 갈라 속까지 충분히 촉촉하게 적셔 먹으면 된다.
시크릿소스는 만두몬스터만의 특별한 배합으로 만든 분짜소스로, 맛과 향이 강하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퐁당고기만두는 만두를 바삭바삭하게 굽거나 튀겨 시크릿 소스에 담가 촉촉하게 적셔 먹었을 때 제품의 매력을 가장 잘 즐길 수 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면서도 달콤한 소스의 조화가 일품이다.

시크릿소스에 빠트린 채로 만두를 반으로 갈라 속까지 적셔 먹으면 새콤달콤한 소스와 담백한 육즙이 어우러져 “특별한 요리를 먹는 것 같다”는 구매자들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육즙의 촉촉함을 살리고 싶다면 찜기에 7분간 쪄내거나 만두피에 물을 살짝 뿌려 전자레인지에 간단하게 데워 시크릿소스에 빠트려 먹어도 된다.

신제품은 100% 국내산 고기로 속을 꽉 채웠을 뿐만 아니라 한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제작돼 어린이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만두몬스터는 70년 전통의 만두명가 취영루와 양유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냉동 만두 전문 브랜드로, 전통 만두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참신한 만두를 선보이고 있다. 만두몬스터의 신기술인 다가수공법으로 제작한 만두피는 오랜 시간 냉동 보관해도 처음 만든 그대로의 촉촉함을 유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