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몬트,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 참여자 모집
델몬트,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 참여자 모집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4.0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인에 바나나 다이어트 키트 증정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 등 공개
델몬트가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 참여자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델몬트 제공
델몬트가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 참여자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델몬트 제공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2019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에 도전할 참여자 100인을 모집한다.
이번 캠페인은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는 봄을 맞아 바쁜 일상에서도 틈틈이 델몬트 바나나와 함께 즐거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팁을 소개하고 함께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 참여는 3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델몬트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델몬트는 심사를 통해 100인의 체험자들을 선정, 이달 24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100인은 델몬트 바나나를 비롯해 워터 보틀, 홈트를 위한 라텍스 밴드, 바나나파우치로 구성된 ‘바나나 다이어트 키트(Kit)’를 증정받을 수 있다. 이 바나나 다이어트 키트를 활용해 바나나 다이어트에 적극적으로 참여 후, 델몬트 공식 SNS 채널에 인증하면 열혈 체험자를 대상으로 추가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델몬트 관계자는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이 올해로 11주년을 맞아 감회가 새롭고 그동안 참여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올해 캠페인 역시 바나나를 활용한 건강한 식단과 영양 정보, 효과적인 운동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많은 분이 쉽고 즐겁게 다이어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델몬트는 ‘2019 바나나 다이어트 캠페인’ 일환으로 안다정, 안다미 필라테스 트레이너와 함께 오프라인 클래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4일부터 5월 5일까지 델몬트 공식 SNS채널에서 참여 신청한 후 선정된 12명은 오는 5월 11일 프라이빗 필라테스 코칭과 바나나 다이어트 식단 클래스 등 오프라인 클래스 초청 기회가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