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웨딩 프로그램’ 출시
한국허벌라이프, ‘웨딩 프로그램’ 출시
  • 전윤지 기자
  • 승인 2019.04.1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에 필요한 영양 한데 담아
예비 신랑신부 영양미용관리 한 번에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영희)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신랑을 위한 건강관리 프로그램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웨딩 프로그램’을 오는 10일 출시한다.
웨딩 프로그램은 건강한 체중조절 및 몸매관리를 원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뉴트리션 세트다. 체중조절부터 이너뷰티와 체력까지 모두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웨딩 준비로 시간이 부족한 예비 부부가 개별 제품을 찾아보는 번거로움 없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건강 및 미용관리를 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 구매 시 전담 코치의 온 오프라인 관리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작심삼일 다이어트 걱정을 덜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웨딩프로그램은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Wedding program for Bride)’과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Wedding program for Groom)’ 2종이다.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은 11종, 총 14개 제품으로 구성되며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은 8종, 총 9개 제품이 포함된다. 신부용은 보다 건강한 체중조절과 이너뷰티에, 신랑용은 피부 건강과 활력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

한 끼에 필요한 영양을 부담 없는 칼로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와 필수 건강기능식품인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콤플렉스’,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망고’와 ‘프로바이오틱 혼합유산균’을 비롯해 바쁜 웨딩 준비와 다이어트로 지친 예비 부부에게 활력을 주는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등 5종은 두 세트 공통 제품이다. 

신부 프로그램에는 몸매관리와 피부, 체력까지 책임지는 다양한 제품이 추가된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액리놀레산(CLA)을 함유한 ‘프롤레사 듀오’와 콜라겐 제품 ‘뷰티 파우더 드링크’,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 플러스’ 등이 포함된다.

신랑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로 한국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와 혈액 중성지질 개선과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 등으로 구성돼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웨딩을 앞두고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경우가 많은데, 단기간으로 진행하는 무리한 다이어트는 체력과 탄력이 부족해지기 쉽다”며 “건강한 체중감량은 물론 웨딩 준비라는 긴 여정을 지치지 않고 완주할 수 있도록, 1:1 맞춤형 코칭까지 함께하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웨딩 프로그램으로 아름다운 웨딩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