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과 감성 미니북 결합한 ‘햇북’ 출시
CJ제일제당, 햇반과 감성 미니북 결합한 ‘햇북’ 출시
  • 박시나 기자
  • 승인 2019.04.1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의 일상생활화’를 위한 신개념 기획 상품
CJ제일제당이 출시한 감성 미니북 '햇북'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출시한 감성 미니북 '햇북'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햇반과 감성 미니북을 결합한 ‘햇북’을 출시했다.
햇북은 ‘선물의 일상생활화’를 모토로 한 신개념 기획 상품으로 햇반큰공기(300g)와 감성적인 시 17편을 수록한 ‘사랑의 맛’이라는 제목의 미니북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CJ제일제당 햇반이 소비자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혼자 사는 1인 가구 소비자를 주 타깃으로 ‘햇반 타임’에 여유로운 책 감성을 더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에 따라 미니북은 햇반을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동안이나 ‘혼밥’할 때 잠깐 볼 수 있는 짧은 분량에 잔잔한 여운이 남는 텍스트들로 엄선해 제작됐다.

햇북은 책 제품으로 마트가 아닌 서점에서만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는 yes24에서 구입가능하며, 오프라인 서점에서는 이색 책 공간으로 유명한 최인아책방과 아나운서 오상진 부부 서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서울 마포의 당인리책발전소에서 만날 수 있다.

책 판매와 별도로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햇북’을 검색하면 햇북에 수록된 17개 텍스트에 대한 해설을 들을 수 있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문지현 CJ제일제당 선물세트팀 브랜드매니저는 “햇북은 자기 자신을 위해 또는 가까운 지인에게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 트렌드 변화에 맞춘 다양한 일상선물을 기획해 지속적으로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