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문화관 개관 3주년 기념 전시 다양
한식문화관 개관 3주년 기념 전시 다양
  • 육주희 기자
  • 승인 2019.04.1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의 생일잔치’ 주제로 그릇전, 사진전 등 펼쳐
한식문화관 개관 3주년을 맞아 지난 11일에 열린 축하연에 참석한 내빈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육주희 기자
한식문화관 개관 3주년을 맞아 지난 11일에 열린 축하연에 참석한 내빈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육주희 기자

(재)한식진흥원(이사장 선재)은 한식문화관 개관 3주년을 맞아 11일 축하연을 열었다. 개관식에는 주요 고객 기관 및 협업 기 관 관계자들을 초청해 전통 문화 공연, 3주년 기념 영상 상영, 새롭게 꾸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시식메뉴 소개 등 축하연 을 가졌다.

한식진흥원 선재 이사장은 “그 동안 내외국인들에게 체험을 통해 한식을 알리는 일에 협조 해주신 고객기관과 협업기관에 깊 이 감사드린다”며 “더욱 많은 나라의 외국인들이 맛있고 건강한 우리 한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풍성한 프로그램으 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3주년을 맞은 한식문화관은 ‘한국인의 생일잔치’라는 주제로 오는 30일까지 한국인의 생일잔치 그릇전, 사진전, SNS 이벤트 등을 펼친다. 그릇전은 경북 청송백자를 활용해 생일상차림과 절기음식 상차림을 보여준다.

한식문화관의 체험프로그램, 이벤 트 등 지난 3년 동안의 다양한 체험 모습을 담은 사진도 전시한다. 전시 기간 동안 한식문화관을 방문해서 사진을 찍은 뒤 본 인의 인스타그램에 ‘#한식문화관’ 해시태그를 걸어 인증하면 그 중 10명을 추첨해 한식문화관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