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주문 시 ‘굿바이 나무젓가락’ 요청하면 교촌 그린템 증정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주)가 일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하기 위한 ‘굿-바이 나무젓가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이 지난 2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친환경 캠페인인 ‘리 그린 위드 교촌(Re Green with KYOCHON)’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교촌치킨을 주문할 때 요청으로 ‘굿바이 나무젓가락’을 외치거나 유사한 요청을 하면 ‘교촌 그린템’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주문과 배달앱, 간편 주문 등을 통해 주문할 경우에는 요청사항에 ‘굿바이 나무젓가락’을 기재하면 된다.
교촌 그린템은 폐신문지로 제작된 종이 연필로 친환경 캠페인을 펼치는 교촌치킨과 이에 동참하는 고객의 의미를 살렸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들과 함께 친환경을 실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고려해 작은 움직임이지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동참해 나간다면 인식의 개선이 생길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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