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인증원이 인재를 찾습니다!”
“HACCP인증원이 인재를 찾습니다!”
  • 박시나 기자
  • 승인 2019.05.0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사 19명, 행정 1명, 업무지원 1명 등 총 21명 채용형 인턴 선발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장기윤, 이하 HACCP인증원)은 2019년 상반기 신규직원 채용계획에 따라 인재 채용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HACCP인증원이 이번에 모집하는 분야는 심사분야(19명), 행정분야(1명), 업무지원(1명) 등 총 3개 분야 21명이다. 특히 심사분야의 경우 HACCP인증원 주요사업인 HACCP인증심사, 기술지원, 교육업무 이외에도 축산물 시험·검사실 운영, 음식점 위생등급 위탁사업, 친환경축산물인증 등 식품·축산 위생안전과 관련된 전문적인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채용직급은 심사 및 행정분야는 7급, 업무지원은 8급(을)로 채용되며 서류전형과 1, 2차 면접전형을 통해 채용이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14일 15시까지이며, 채용 전용사이트(https://haccp.saramin.co.kr)에서만 가능하다.
최종합격자는 6월 5일 발표 예정이며, 임용예정일은 6월 10일이다. 인턴기간은 6월 10일부터 9월 29일까지로 신입사원 직무교육, 부서배치를 통한 실무실습 등 4개월간의 인턴기간 종료 후 근무성적 등을 평가해 해당 직급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HACCP인증원은 지난해 7급 채용형인턴을 24명 채용했으며, 인턴기간 종료 후 평가를 통해 100% 전환했다.
HACCP인증원 관계자는“올해 채용목표를 상반기에 집중해 정부의 청년실업난 해소와 좋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또한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 제한경쟁 방식을 통해 사회형평적 채용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채용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홈페이지(https://www.haccp.or.kr)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