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생들을 위한 '등교전 오트밀우유', '방과후 초코우유' 출시
연세대 마스코트 독수리 패키징-학교 콘셉트
연세대 마스코트 독수리 패키징-학교 콘셉트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식사대용 가공유 제품 2종 '등교전 오트밀우유', '방과후 초코우유'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독특한 콘셉트와 이색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 중고생들을 대상으로 등교 전과 등교 후에 마실 수 있는 오트밀 우유, 초코우유 두 가지 맛으로 라인업을 구성했으며 190ml 소용량 팩으로 식사 대용 또는 간식으로 마실 수 있다.
특히 패키지 디자인에는 연세대학교의 마스코트인 독수리가 학생으로 등장한다. 마치 웹툰처럼 디자인 된 패키지의 앞과 뒷면에는 '몸은 버스에 영혼은 침대에', '오늘 준비된 체력이 전부 소진되었습니다' 등의 익살스러운 문구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연세대학교 연세유업 관계자는 "학업으로 지치고 스트레스 받는 중고생을 비롯한 밀레니얼 세대들을 응원하고자 펀(Fun) 한 메시지를 담은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아침을 거르는 학생부터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인까지 건강한 맛과 함께 즐거움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CU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