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신메뉴 즐기고 마카오로 미식 바캉스 떠나세요"
“여름 신메뉴 즐기고 마카오로 미식 바캉스 떠나세요"
  • 박시나 기자
  • 승인 2019.06.1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웰스토리, 여름 메뉴 프로모션 '맛캉스 식탐로드'

  

삼성웰스토리 '맛캉스 식탐로드 메뉴 사진=삼성웰스토리 제공
삼성웰스토리 '맛캉스 식탐로드' 메뉴 사진=삼성웰스토리 제공

삼성웰스토리(대표이사 정금용)와 대표 여행기업인 모두투어가 함께 손을 잡고 미식 바캉스를 컨셉으로 한 신메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삼성웰스토리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국내외 인기 여름 휴가지의 대표 음식을 사내식당에서 제공하는 '맛캉스 식탐로드'를 6~7월 두 달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내식당에서 맛보는 다양한 신메뉴를 통해 여름 휴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국내외 인기 여행지의 대표 음식과 여름 보양식 48가지를 개발해 제공한다.
'맛캉스 식탐로드' 주요 메뉴로는 하와이안 로코모코, 홍콩 몽콕두반가지덮밥, 제주 수박국수, 태국 푸팟퐁커리, 센토사섬 치킨라이스, 팔당 초계국수 등이다.

삼성웰스토리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두투어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미식 바캉스라는 컨셉에 맞춘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맛캉스 식탐로드의 음식을 맛보고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식의 도시로 유명한 마카오 여행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7월26일까지로,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 '웰스토리X모두투어'를 검색해 친구 추가 후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 메뉴 이용후기를 남기면 된다.
1등 한 명에게 마카오 2박4일 항공숙박권이 제공되며 국내 스타즈호텔 1박 숙박권(10명), 영화티켓(20명) 등의 상품도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모두투어에서는 삼성웰스토리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할인된 가격의 여행 상품 전용 페이지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운영한다.
삼성웰스토리는 "평소 맛보지 못했던 다양한 여행지의 여름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해 사내식당을 이용하는 것  만으로도 여름을 즐겁게 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색다른 식음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