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여름메뉴 7종 출시
김가네, 여름메뉴 7종 출시
  • 박선정 기자
  • 승인 2019.06.1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닭물쫄면’, ‘얼음소바’ 등 가성비 좋은 여름메뉴 7종 선봬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는 맛도 좋고 착한 가격의 이른바 ‘가성비 갑’ 메뉴들로 여름철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작년 여름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차닭물쫄면’을 비롯, 여름철 스테디셀러 메뉴인 ‘물냉면’, ‘얼음소바’ 등 다양한 메뉴를 5,500~6,000원으로 선보였다.

여름철 메뉴는 총 7가지로 ‘차닭물쫄면’, ‘물냉면’, ‘비빔냉면’, ‘콩국수’, ‘김치말이국수’, ‘쫄면’, ‘얼음소바’ 등이다. ‘차닭물쫄면’은 비벼 먹는 쫄면을 벗어나 시원하고 새콤한 맛의 육수를 더한 메뉴로 고단백 저칼로리 닭가슴살을 고명으로 올려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여름철 대표 메뉴라 할 수 있는 ‘물냉면’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동치미 육수에 쫄깃한 면발을 넣어 삶은 계란, 오이 그리고 겨자 맛을 더한 새콤무초절임을 고명으로 얹어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얼음소바’는 메밀면에 진한 가쓰오부시를 우려낸 깊은 장국의 맛이 일품이다. 

김가네 관계자는 “더운 여름, 고객들이 시원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가격도 좋고 맛도 좋은 김가네만의 ‘착한 여름 메뉴’를 준비했다”며 “값비싼 물가에 외식이 걱정이었던 고객의 몸과 마음까지 든든해질 수 있는 한 끼 식사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