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이노베이션, ‘스쿨푸드 딜리버리’, ‘분짜라붐’ 여름 신메뉴 출시
SF이노베이션, ‘스쿨푸드 딜리버리’, ‘분짜라붐’ 여름 신메뉴 출시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7.0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신메뉴 선보일 것
사진=SF이노베이션제공
사진=SF이노베이션제공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딜리버리’와 ‘분짜라붐’이 여름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했다.

스쿨푸드 딜리버리 는 ‘귀리보리 목살 샐러드’와 ‘홈술러 모둠 후라이’를 신메뉴로 출시했다.

귀리보리 목살 샐러드는 여름철 다이어트를 하는 고객을 위한 건강한 음식이다.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귀리와 보리, 현미 등의 다양한 곡물과 함께 녹색채소, 돼지 목살을 더했다. 건강한 음식이라는 이미지에 맞게 균형식단의 원리를 따라 채소, 단백질, 곡물의 비율을 2:1:1로 구성했다. 소스는 제주산 등푸른 생선으로 만든 어간장을 사용했다.

홈술러 모둠 후라이는 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는 이른바 ‘홈술족’들을 위한 튀김 세트 메뉴이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치킨 가라아게와 감자튀김, 만두 등의 안주로 구성했다. 이 메뉴와 함께 중독양념만두, 맥주 두 캔으로 구성 된 ‘홈술러 세트’메뉴도 따로 마련됐다.

분짜라붐은 분짜라붐 냉면과 쉬림프 헤드 프라이를 신메뉴로 출시했다. 분짜라붐 냉면은 땅콩소스로 맛을 낸 육수에 쌀국수가 어우러진 메뉴로 매장에서 직접 뽑은 쌀국수 면을 사용한다. 고명으로 새우, 차돌양지, 목이버섯. 숙주 등이 올라가 있다.

쉬림프 헤드 프라이는 새우 머리를 바삭하게 튀겨 매콤한 시즈닝을 뿌린 동남아식 튀김요리다. 매콤한 맛과 새콤한 맛을 더하기 위해 베트남의 대표 소스인 ‘스리라차 소스’가 함께 제공되며 맥주안주로 즐길 수 있도록 출시 됐다.

SF이노베이션의 관계자는 “저칼로리 식단을 찾는 다이어터부터 집에서 소소하게 홈술을 즐기는 홈술러들까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생활 패턴을 고려한 메뉴와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쌀국수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