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롱비치 미러팬’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 ‘롱비치 미러팬’ 프로모션 진행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7.0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랜드 커피 ‘롱비치 블루’ 출시 기념
사진=SPC 제공
사진=SPC 제공

 

SPC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던킨도너츠가 휴대용 미니 선풍기인 ‘롱비치 미러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롱비치 미러팬을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롱비치 미러팬은 던킨도너츠에서 새롭게 선보인 커피 ‘롱비치 블루’ 출시를 기념해 제작됐다.

롱비치 미러팬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롱비치 해변에서 즐기는 시원한 커피 한 잔이라는 컨셉으로 탄생한 휴대용 미니 선풍기다. 거울이 탑재돼 있고 3단계 바람세기 설정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하도록 스트랩이 함께 제공된다. 외관은 시원한 느낌을 위해 파란색과 오렌지색으로 디자인 했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매장에서 롱비치 미러팬을 구매하면 롱비치 블루 커피 1+1쿠폰을 증정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롱비치 미러팬 1000원 할인쿠폰과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 한해 롱비치 미러팬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 중이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 종료되며, 롱비치 미러팬은 영수증 한 개당 한 개만 구매 가능하다. 미러팬의 개별 구매 및 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 등은 불가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롱비치 블루 커피와 어울리는 상품을 고민하다가 롱비치 미러팬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던킨도너츠만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프로모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