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유크림 100%로 우유 본연의 풍미 살려
롯데푸드에서 뚜껑을 단 ‘파스퇴르 생크림’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파스퇴르 생크림은 시중에 주로 판매되는 생크림들과는 다르게 ‘원터치 드림캡’으로 간편하게 개봉할 수 있으며, 여러 번 나눠 사용해도 뚜껑을 닫아 위생적으로 보관 할 수 있다.
더불어 유통기한이 짧은 생크림의 특성을 반영해 빨리 사용할 수 있도록 190ml 소용량으로 제작했다. 가정에서 제과 및 제빵, 데코레이션, 크림 파스타 등의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구매 할 수 있으며 유통기한은 냉장에서 4주, 소비자가격은 190ml에 2,950원이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