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초복맞이 버켓 1+1 프로모션 진행
KFC, 초복맞이 버켓 1+1 프로모션 진행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7.1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껍질튀김 판매매장 확대도 함께
사진=KFC 제공
사진=KFC 제공

 

치킨 브랜드 KFC가 오는 12일까지 4일간 선착순 한정판매로 버켓 메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마련된 것으로, 갓양념치킨 단품 8조각 구매 시 소이크리스피 버켓주니어 1마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갓양념치킨(1만1900원)’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메뉴며 ‘소이크리스피 버켓주니어(2만700원)’는 간장베이스의 크리스피 치킨으로 구성된 버켓 제품이다.

동시에 KFC는 현재 인기를 얻고 있는 ‘닭껍질튀김’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 각지로 판매 매장을 확대하고, 기존 매장을 포함해 총 40곳의 매장에서 판매한다.

추가 판매 되는 매장은 서울 4개 지점(의정부민락DT점, 이대점, 청계천점, 타임스퀘어점), 경기 6개 지점(양주고읍점, 김포장기점, 분당정자점, 용인상현점, 이천터미널점, 안산중앙점), 인천 2개 지점(인천논현점, 검단점)을 비롯해 춘천(춘천석사점), 대전(대전은행동점), 대구(대구용산DT점), 구미(구미옥계점), 광주(광주수완점), 순천(순천연향동점), 부산(부산정관점), 포항(포항양덕DT점), 에버랜드점이며, 에버랜드점은 15일부터, 그 외 매장들은 9일부터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초복을 앞두고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과 기력 회복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KFC의 인기 치킨 메뉴들과 함께 떨어진 식욕도 돋우고, 더위도 빠르게 극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