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스, 2019년 국내외 품질·브랜드 평가 3관왕 달성
불가리스, 2019년 국내외 품질·브랜드 평가 3관왕 달성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7.0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드 셀렉션’ 금상 및 유제품·발효유 부분
‘2019 고객사랑브랜드대상’, ‘2019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사진=남양유업 제공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발효유 브랜드 ‘자연의 시작 불가리스’가 2019년 국내외 품질·브랜드 평가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불가리스는 지난 4월 소믈리에, 셰프 등 식품 분야 전문가의 평가로 진행된 58년 전통 식품품평회 ‘몽드 셀렉션’ 식품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데 이어, 지난 5월 제9회 중앙일보·이코노미스트 주최 유제품(요거트) 부문 ‘2019 고객사랑브랜드대상’, 6월 한국기업발전위원회 주관 발효유 부문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을 연달아 수상했다.

불가리스는 불가리아인의 장수 비법에서 착안해 개발됐으며 현재 하루 평균 판매량 28만 병 이상, 누적 판매량 29억 병 이상으로 28년 동안 국내 장 발효유 시장 1위를 지켜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28년 장수 브랜드인 불가리스가 국내외 권위 있는 평가에서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 받았다”면서 “앞으로도 홍원식 회장의 일등품질 철학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품질 유산균 컨셉을 강화해 농후발효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