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국내 론칭 3주년 기념 한정판 버거 출시
쉐이크쉑, 국내 론칭 3주년 기념 한정판 버거 출시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7.1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해피포인트 앱 등에서 이벤트 진행
사진=SPC그룹 제공
사진=SPC그룹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국내 론칭 3주년을 맞아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한정판으로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론칭 3주년 기념 제품인 제로컴플렉스 버거는 쉐이크쉑 컬리너리 디렉터인 마크 로사티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인 ‘제로컴플렉스’의 이충후 오너셰프가 협업한 제품으로 앵거스 비프 패티에 방아잎 페스토를 버무린 허브, 홀랜다이즈 소스와 어니언 퓨레가 더해져 부드업고 달콤한 것이 특징이다.

19일 쉐이크쉑 청담점을 시작으로 20일 두타점, 21일 강남점에서 3일간 총 1000개의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한정 판매하며, 제로컴플렉스 버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쉐이크쉑과 제로컴플렉스 로고가 새겨진 티 타월을 증정한다.

론칭 3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에서 21일까지 3주년 기념 콘텐츠를 리그램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쉑블록 등 쉐이크쉑 시그니처 굿즈를 증정한다.

더불어 매월 22일 진행하는 쉐이크쉑의 브랜드데이 ‘쉑 데이’에는 해피포인트앱에서 쉑버거, 프라이, 소다를 2개씩 구성한 세트 메뉴를 2만2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며 7월 쉑 데이에는 세트 메뉴 쿠폰을 사용하면 프라이 교환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