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티몬에서 100원에 랜덤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달콤커피, 티몬에서 100원에 랜덤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7.2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인기 메뉴 교환권 및 제조음료 1000원 할인쿠폰 제공
사진=다날 제공
사진=다날 제공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가 티몬과의 협업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 자정인 0시부터 시작되는 티몬데이 타임어택을 통해 선착순 2만 명이 ‘달콤커피 랜덤쿠폰’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9일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달콤커피의 여름 인기 메뉴 교환권 또는 할인 쿠폰이 랜덤으로 발송된다. 발송 받은 쿠폰 번호를 달콤커피 공식 어플리케이션에 등록하면 자신의 당첨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랜덤쿠폰 구매 고객에게는 달콤커피의 빙수 3종, 허니몽 큐브 시리즈, 믹스투어 시리즈, 왤케셔 에이드, 아메리카노, 제조음료 1000원 할인 쿠폰 등 총 7종의 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음료는 각 메뉴 별 기본 사이즈로 제공되며 ID 당 쿠폰 중복 구매는 불가하다.

랜덤쿠폰은 달콤커피 앱으로 주문 가능한 ‘테이블 오더’ 전용 쿠폰이다. 8월 4일까지 테이블 오더가 가능한 달콤커피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며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을 시 100% 환불 된다.

달콤커피 사업본부 강영석 본부장은 “여름 카페 성수기를 맞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달콤커피의 특색 있는 메뉴를 알리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티몬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총 2만 장의 랜덤쿠폰 중 절반 이상이 빙수, 음료 등 여름 인기 메뉴로 구성됐고 기간 내 미사용 쿠폰은 전액 환불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