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머물고 싶은 공간 구현 통해 제2의 전성기 도약할 것”
㈜카페베네가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이하 BI)를 리뉴얼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카페베네의 새로운 BI는 고양이 캐릭터 ‘베네캣’을 통해 동네 카페같이 편안하고 안락하면서도 활기찬 모습이 공존하는 누구나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서의 카페베네를 표현했다.
BI 리뉴얼과 함께 슬로건 또한 ‘Hello Again’으로 새단장했다. 이번 슬로건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카페베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더욱 나은 모습으로 다시금 인사를 건넨다는 의미다.
카페베네는 새로운 BI를 처음으로 적용한 상봉역점 오픈을 필두로 카페베네의 감각적인 BI를 더욱 가까운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MD 상품, 유니폼 등을 순차적으로 교체할 계획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맛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소비하고자 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공간의 가치를 구현한 새로운 이미지의 BI를 도입했다다”며 “이번 BI 변경을 통해 카페베네가 우리 동네 단골 카페처럼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국내 대표 토종 커피 브랜드로서 제2의 전성기 도약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