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BI 및 슬로건 리뉴얼…공간의 가치 강조
카페베네, BI 및 슬로건 리뉴얼…공간의 가치 강조
  • 이동은 기자
  • 승인 2019.07.2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머물고 싶은 공간 구현 통해 제2의 전성기 도약할 것”
사진=카페베네 제공
사진=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가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이하 BI)를 리뉴얼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카페베네의 새로운 BI는 고양이 캐릭터 ‘베네캣’을 통해 동네 카페같이 편안하고 안락하면서도 활기찬 모습이 공존하는 누구나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서의 카페베네를 표현했다.

BI 리뉴얼과 함께 슬로건 또한 ‘Hello Again’으로 새단장했다. 이번 슬로건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카페베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더욱 나은 모습으로 다시금 인사를 건넨다는 의미다.

카페베네는 새로운 BI를 처음으로 적용한 상봉역점 오픈을 필두로 카페베네의 감각적인 BI를 더욱 가까운 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MD 상품, 유니폼 등을 순차적으로 교체할 계획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맛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소비하고자 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공간의 가치를 구현한 새로운 이미지의 BI를 도입했다다”며 “이번 BI 변경을 통해 카페베네가 우리 동네 단골 카페처럼 편안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국내 대표 토종 커피 브랜드로서 제2의 전성기 도약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174
  • 대표전화 : 02-443-4363
  • 청소년보호책임자 : 우대성
  • 법인명 : 한국외식정보(주)
  • 제호 : 식품외식경제
  • 등록번호 : 서울 다 06637
  • 등록일 : 1996-05-07
  • 발행일 : 1996-05-07
  • 발행인 : 박형희
  • 편집인 : 박형희
  • 식품외식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정태권 02-443-4363 foodnews@foodbank.co.kr
  • Copyright © 2024 식품외식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food_dine@foodbank.co.kr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