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 출시···외식형 메뉴 구현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 출시···외식형 메뉴 구현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7.3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리 어려워 외식 의존도 높은 순댓국과 콩비지찌개로 구성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외식형 메뉴를 구현한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비비고 순댓국’과 ‘비비고 돼지김치콩비지찌개’ 등 2종이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국물요리 중 재료 준비와 맛내기 등 조리가 어려워 외식 의존도가 높은 메뉴를 제품으로 구현했다.

비비고 순댓국은 병천식 순대를 넣은 제품이다. 순대 속은 돼지고기, 양배추, 양파, 부추, 당면 등을 넣어 병천식 순대의 식감을 살렸다. CJ제일제당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순대 속 당면이 퍼지지 않으면서도 순대를 감싸는 피 또한 수축되지 않도록 했다. 육수는 푹 끓여낸 돼지고기 육수에 오랜 시간 우려낸 사골 육수를 더했다.

비비고 돼지김치콩비지찌개는 돼지고기와 곱게 간 콩비지를 넣어 고소한 맛이 나는 제품이다. 돼지고기는 솥에서 마늘과 함께 직접 볶아 감칠 맛과 고소함을 살리면서 특유의 콩 비린내를 잡았다. 담백한 돈골 육수에 정성 들여 끓인 사골 육수를 더해 깊은 맛을 살린 육수와 김치의 시원함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비비고 순댓국과 비비고 돼지김치콩비지찌개는 CJ더마켓과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4980원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세분화된 소비자 입맛과 취향을 겨냥한 제품을 통해 HMR 국물요리 시장의 수요를 확대하고 시장 성장을 리딩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