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제품 ‘트러플통모짜와퍼’, ‘트러플통모짜X’ 출시
버거킹, 신제품 ‘트러플통모짜와퍼’, ‘트러플통모짜X’ 출시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8.0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품구매 시 무료 프랜치프라이, 콜라 교환쿠폰 제공
사진=버거킹 제공
사진=버거킹 제공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트러플통모짜와퍼’, ‘트러플통모짜X’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이전에 출시했던 ‘통모짜와퍼’, ‘통모짜X’, ‘통모짜주니어와퍼’의 뒤를 이어 출시한 통모짜 시리즈 메뉴다.

트러플통모짜와퍼는 직화로 구운 순소고기 패티와 자연산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 트러플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버거이며 함께 출시되는 트러플통모짜X는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와 호밀 브리오슈번으로 구성한 버거다. 가격은 트러플통모짜와퍼가 단품 7900원, 세트 8900원이며 트러플통모짜X는 단품 8900원, 세트 9900원이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트러플통모짜와퍼, 트러플통모짜X 단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로 프랜치프라이와 콜라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버거킹만의 고급스러운 트러플 크림소스가 100% 자연산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와 만나 트러플통모짜와퍼를 한입 베어 먹는 순간부터 입안에서 고소하고 진한 풍미가 폭발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며 “앞서 출시한 통모짜와퍼 못지않게 트러플통모짜와퍼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