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로시 아이스 스트로베리’, ‘칼로로시 아이스 피치’ 등 2종
롯데주류가 미국의 대표적인 와이너리인 ‘E&J갤로’의 캐주얼 와인 ‘칼로로시(Carlo Rossi)’의 중저가 와인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칼로로시 와인 2종은 ‘칼로로시 아이스 스트로베리’, ‘칼로로시 아이스 피치’이며 모두 맑고 투명한 연분홍빛 색깔의 약 발포성 와인이다. 와인의 신선함을 더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기온이 서늘한 밤과 새벽시간에 양조 작업을 진행했으며 딸기와 복숭아 향을 강조하기 위해 가향을 했다.
칼로로시 아이스 2종은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등 모든 유통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E&J갤로는 현재 100여개의 와인 브랜드를 소유한 미국을 대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와이너리 중 하나이며 E&J 갤로의 칼로로시는 ‘마시기 쉬운 와인’, ‘심플한 와인’, ‘모든 사람들이 즐기는 와인’을 콘셉트로 삼고 있는 캐주얼 와인이다.
롯데주류 와인사업부 관계자는 “시원한 얼음과 함께 더운 여름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을 제공하기 위해 칼로로시 아이스 2종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롯데주류가 새롭게 선보이는 칼로로시 아이스 2종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보다 산뜻하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식품외식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