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통모짜 시리즈’ 출시 3주 만에 100만 개 판매 돌파
버거킹 ‘통모짜 시리즈’ 출시 3주 만에 100만 개 판매 돌파
  • 이경민 기자
  • 승인 2019.08.0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 개 돌파 기념 카톡 플친 대상 통모짜 시리즈 무료 세트업 이벤트 릴레이 진행
(사진=버거킹 제공)
(사진=버거킹 제공)

버거킹의 ‘통모짜 시리즈’가 출시 3주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버거킹 ‘통모짜와퍼’는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소고기 패티에 통모짜렐라 자연산 치즈 패티, 베이컨, 매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지난 7월 15일 ‘통모짜와퍼’, ‘통모짜X’, ‘통모짜와퍼주니어’ 3종으로 첫 선을 보인 통모짜 시리즈는 출시 직후부터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가 늘어지는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소비자들은 배우 김수미의 통모짜와퍼 CF 대사 ‘이 맛에 통 못 자~’ 라는 언어 유희 유머 코드에 공감하며 사딸라 올데이킹 광고에 이어 버거킹 CF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통모짜와퍼를 필두로 한 통모짜 시리즈는 출시 3주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 개를 기록하며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버거킹은 8월을 버거킹 트러플 크림소스를 넣은 ‘트러플통모짜와퍼’와 ‘트러플통모짜X’를 추가 출시했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통모짜와퍼에 트러플통모짜와퍼까지 가세해 버거킹의 통모짜 시리즈의 인기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신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호감으로 바꾸는 것은 ‘맛’에 대한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자부한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리미엄 버거 메뉴 개발에 앞장서 버거킹만의 새로운 맛의 경험을 지속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버거킹은 이달 11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통모짜와퍼, 통모짜X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18일까지 트러플통모짜와퍼, 트러플통모짜X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딜리버리는 제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