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종각점 개점 기념 사전 프로모션 진행
쉐이크쉑, 종각점 개점 기념 사전 프로모션 진행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8.0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화문, 경복궁, 세종대왕 동상, 숭례문 등 종로 대표 이미지 호딩 설치
사진=SPC 제공
사진=SPC 제공

SPC그룹이 서울 광화문에 29일 개점 예정인 ‘쉐이크쉑 종각점’에 ‘호딩(Hoarding,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을 설치하고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쉐이크쉑 종각점은 종로 ‘그랑 서울’ 1층에 자리 잡았다. 호딩은 광화문, 경복궁, 세종대왕 동상, 숭례문 등 종로를 대표하는 장소를 쉐이크쉑 아이콘과 조합해 제작한 아트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쉐이크쉑은 이번 개점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인 ‘커뮤니티 데이’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된 360명에게 28일 쉐이크쉑 종각점에 초대해 쉐이크쉑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당일에는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자율적 기부금 모금 활동을 진행해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종로구 푸드뱅크·마켓 센터에 전액 기부한다. 참가신청은 20일까지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며 쉐이크쉑 종각점 호딩 큐알코드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비즈니스, 문화, 상업의 중심지이자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대표 관광지 광화문에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 문화 경험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