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홈카페 트렌드 반영한 시그니처 메뉴 3종 MD 출시
할리스커피, 홈카페 트렌드 반영한 시그니처 메뉴 3종 MD 출시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8.0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처 드립백’, ‘바닐라 딜라이트’, ‘리얼벨지안 초코라떼’ 등 출시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가 시그니처 메뉴 3종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틱 및 드립백에 담아낸 MD제품을 출시했다.

집에서도 커피나 음료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에 따라 할리스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한 MD제품 3종은 ‘시그니처 드립백’, ‘바닐라 딜라이트’, ‘리얼벨지안 초코라떼’다.

시그니처 드립백은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블렌드를 드립커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으로 은은한 산미와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국제공인 커피감별사들의 커핑테스트를 통과한 최고급 원두를 사용해 커피의 신선함과 원두 본연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으며 이러한 커피의 신선함과 아로마를 오래도록 유지하기 위해 질소충전으로 포장했다.

바닐라 딜라이트 스틱커피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을 사용한 바닐라의 풍미가 특징이다. 바닐라 딜라이트 특유의 감촉과 묵직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다.

리얼벨지안 초코라떼 스틱커피는 벨기에산 초코칩을 함유해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가 느껴지는 초코라떼다. 따뜻하게 마시거나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마셔도 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 확산에 따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할리스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를 드립백 및 스틱 제품으로 그대로 구현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