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쟌슨빌 콜라보 신메뉴 프리미엄 핫도그 2종 출시
버거킹·쟌슨빌 콜라보 신메뉴 프리미엄 핫도그 2종 출시
  • 김지은 인턴기자
  • 승인 2019.08.13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스타일의 ‘아메리칸 독’과 버거킹 비프칠리 소스 사용한 ‘비프칠리 독’ 등 출시
사진=버거킹 제공
사진=버거킹 제공

버거킹이 미국 소시지 브랜드 쟌슨빌과의 콜라보 메뉴로 핫도그 2종을 출시한다. 메뉴는 ‘아메리칸 독’과 ‘비프칠리 독’ 2가지로 기간 한정 출시 메뉴다.

이번 핫도그 신메뉴에 사용된 쟌슨빌 소시지는 스모크 향이 베인 소시지로 전통 방식 그대로 만들어 고급스러운 훈연향이 특징이다. 또한 돼지고기 함유량이 96%에 달해 고기의 육즙을 가득 느낄 수 있으며 합성 첨가물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순수한 소시지 본연의 맛을 자랑한다.

이런 쟌슨빌의 소시지를 활용한 버거킹 신메뉴 아메리칸 독은 스모크 향이 깊게 베인 소시지와 렐리쉬 피클, 케첩과 머스터드 소스가 어우러진 아메리칸 스타일의 핫도그다.

비프칠리 독은 버거킹만의 노하우가 담긴 비프칠리 소스에 치즈를 더했다. 버거킹의 비프칠리 소스는 소고기, 칠리, 블랙빈의 함량이 높아 진한 밀도와 농도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아메리칸 독의 가격은 2900원, 비프칠리 독의 가격은 3500원이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달래줄 색다른 메뉴를 고민하던 중에 프리미엄 소시지가 들어간 핫도그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신메뉴 핫도그 2종은 쟌슨빌의 프리미엄 소시지를 사용해 높은 퀄리티를 보장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충족해 소비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